본문 바로가기

Memo

CGV 영화예매 에러, 나를 열받게 하는 Error 10074

 

  • 발단 : 카카오톡 선물하기 CGV 영화 2D 예매권이 생겼다.
  • 전개 : CGV 어플을 실행해 어떤 영화를 볼까 설레면서 시간을 확인하고 예매를 진행한다.
  • 위기 : 

 

  • 절정 : ㄹㅇㄴㄻ4$ㄲ#(ㄹ(#ㅓㄹ#러#(ㅓㄹ(ㅓ#ㄹ#(ㄹ허ㅒ떠아러ㅏㅇ 욕은 안했지만 하기 직전까지 참으며 다시 돌아가기 -> 예매를 무한 반복한다.
  • 결말 : 어플 예매는 결국 포기하고 직원에게 쿠폰 사용해달라고 해야겠다 생각하고 영화관으로 향한다.

 

 

결말이 저게 끝은 아니고, 와 저거 때문에 거의 한시간정도를 낭비한 듯.

 

쿠폰 준 사람에게 연락해서 이거 왜 안되는거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검색해보니 저 쿠폰 금액이 결제금액 대비 할인금액이 커서 그렇다고 하길래, 중간에 매점금액을 추가하니 또 진행이 되는거. 근데 난 원래 영화볼때 영화관 매점말고 다른 곳에서 커피나 버블티만 따로 사서 먹으니까 먹지도 않는 팝콘이나 콜라 결제하고싶지는 않아서 결국 쿠폰은 사용 가능한 것이라는것만 확인했고..

내가 보고싶은 영화가 기획전이라 금액이 5000원 이였는데 한명이지만 두자리를 해서 예약하려하니 그것도 안되고..

 

빡침 빡침 빡침의 연속이였다

 

 

결국 영화관에 가서 직원에게 직접 발권해야겠다 마음먹고 갔는데 키오스크 기계에서 하라하고 요즘은 매점에서 발권을 해주는것... 근데 매점은 팝콘을 기다리는 이들로 너무 정신없고 바쁘잖아ㅠㅠ 기계에서 시도해보다가 결국엔 직원에게 문의했다...

 

 

진짜 결론은, 금액이 저렴한 영화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영화예매권으로 볼 수가 없었다.

예매 뿐만 아니라 현장발권도 기계에서 승인을 해줘야(?) 가능하기 때문에

내 쿠폰이 12,000원 짜리이고 내가 보고싶은 영화가 5,000원인데도!!!!!!!!!!!!!!!!!! 내가 돈을 더 주고 본다고 하는데도!!!!!!!!!!!!!!!!! 불가능하단다.

 

 

기계나 어플이 아닌 직원에게 쿠폰사용 발권을 시도하였으나 결국 또 기계가 승인을 해줘야 내 티켓을 받을 수 있는것이므로 나는 결국 내가 보고싶었던 기획전 영화말고 그냥 다른영화를 보는것으로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