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간석동네일 가을맞이 손톱관리하기 [샤네일]

오랜만에 네일 시술을 받고 싶어서 방문한
간석동네일 하는곳 샤네일 😊
성인이 된 이후로 손톱이 쉰적이 없을정도로
네일을 참 좋아하고 많이 받으러 다녔었는데
한번 관리 안하기 시작하니,,, 너무 귀찮은것
안되겠다 싶어서 시술 받으러 갔당

 

 

 

 

동네에서 가까워서 날 좋은날 방문
새로생긴 샵이라 깔끔하고 좋당-
길가에 있어서 찾아가기 쉽고 눈에 확띄임

 

 

 

 

좋은점은 1인샵이라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는데
그시간에 혼자 시술 받으니 조용하고
나만을 위한 가게같은 느낌ㅎㅎㅎ

 

 

 

 

시술 안받은지 쫌 오래 돼서 따로 제거할건
없구 바로 기본케어부터 시작했당
손도 굉장히 빠르고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역시 전문가의 손길을 받아야해-
이러고 만족ㅎㅎㅎㅎ

 

 

 

 

세면대 없는 네일샵은 기본 케어가 끝나고
약간 찝찝한 느낌으로 아트 시술 받는데
샤네일은 세면대까지 있어서
바로 간단하게 손씻을수 있어서 너무 좋다!

 

 

 

 

확실히 네일샵에가서 관리를 받으면
네일 바디도 예뻐지고 길이도 길어지는것
같은 느낌 😍

 

여름이였으면 파츠가 올라가고 블링블링한
네일을 했을텐데!
이제 가을이니 스타킹신고 니트입고 이러면
파츠 올라간 아트는 자꾸 여기저기 걸리는게
너무 불편해서ㅠㅠㅠ
깔끔하면서 요즘 인기있는 네일을 추천해
달라구 했더니 디자인을 몇개 보여주셨다
그중에서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은 호박네일
시술하기로 하고
색은 내가 사랑하는 빨강 계열로 하기루!

 

 

 

 

한쪽씩 번갈아가면서 합을 맞춰가며ㅎㅎㅎ
바르고 굽고 바르고 굽고 반복-

 

 

 

 

색도 맘에들구 속도가 굉장히 빠르신데
아트 모양도 잘나오고 넘나 만족쓰
한번 시작했으니 이제 또 계속 네일 세계에
빠져버릴듯한 느끰 😘

 

 


샤네일

인천 남동구 석산로197번길 1 1층

 

월 ~ 토 11:00~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