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부천상동맛집 데이트에 딱인 와인바 [아지트 Azit]

 

 

 

 

부천 상동에서 꽤 유명한 와인바 <아지트>
중동IC 완전 근처에 있어서 위치 좋고
호수공원에서 데이트하고 와인먹기도
딱인 위치!
밖에서부터 분위기 넘넘 좋아보인당 😁😊

 

 

 

 

 

 

아지트 이름부터 너무 좋고-
들어가자마자 진짜
나만알고싶은 아지트느낌
안그래도 요즘 날씨 추워져서 겨울느낌인데
이건 완전 분위기 너무너무 좋고
겨울에 춥다가 보기만해도 따뜻해지는
실내 분위기자나요❤
부천데이트코스로 딱인 너무 좋은 분위기!

 

 

 

 

 

 

가게 안쪽에 4인석 테이블이 많이 있고
테라스쪽에 2인 테이블이 있다!
일단 조명이 너무 내스타일😍

 4인석 자리도 물론 좋지만
테라스쪽 2인석이 분위기 너무 좋구요
추울것 같은 느낌이지만 중간에 있는
엄청큰 난로가 실내공간 따뜻하게 해줘서
먹는 내내 추운줄도 모르고 먹음!

 

 

 

 

 

 

끝쪽만 보면 식물원인지 와인바인지 모를
ㅋㅋㅋㅋㅋㅋㅋ이쁜 식물들이 많은데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나는 이 빨간 식물
이름을 모르겠다
암튼 이 식물도 있어서 겨울분위기 물씬-❣

 

 

 

 

 

 

부천상동맛집 아지트는 와인바답게 
여러 와인들을 판매 하고 있다

 

 

 

 

 

 

일단 주인의 사랑스런 메모


" 한병 한병 마셔보고 좋은것만, 좋은와인만
제공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멘트 좋구요- 그래서 와인은 추천와인으로!

 

 

 

0123456789
아지트 와인 메뉴
0123456789
아지트 와인 메뉴

 

 

 

안주도 종류별로 상당히 많아서 뭐가 좋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추천이 쓰여있는
아라비아따, 찹스테이크로 주문!

와인에 어울릴만한 여러가지 안주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ㅎㅎㅎㅎ

 

 

 

01234567891011
아지트 식사 메뉴

 

 

 

부천와인 마땅히 좋은곳이 없었는데 
이날씨에 너무 좋은곳을 찾아서 기분이 좋음
😁😁😁😁😁

 

 

 

 

 

 

음식 주문하고 꽤 빠른시간안에 뚝딱
만들어져서 나온 안주들
아라비아따는 향부터 아주 기가막히고
최근 먹은 파스타중에 진심 제일 맛있었다
이거만 먹으러 또가고 싶을정도!

 

 

 

 

 

 

찹스테이크도 철판에 센불로 볶아졌는지
나오고 한참동안 김이 모락모락- 안사라짐
찹스테이크가 와인과 좋아서인지
다른 테이블도 이 조합으로 많이 먹는듯했다

먹는 내내 철판 열기덕분에 따뜻한 고기를
먹을 수 있었고
큼직한 채소들과 고기, 소스 달달하니 아주
맛있게 먹었당 👍

 

 

 

 

 

 

아라비아따는 소스도 남기기 싫어서 싹싹
다 긁어 먹었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와인 안주로 다 너무 딱이였다 굿굿굿

부천 상동에서 이런 퀄리티의 안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거에 그저 감사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은 부천아지트 ❣

 

 

 

 

 

 


아지트

 

경기 부천시 소향로 11 112호

경기 부천시 상동 547-1

 

평일 18:00 - 01:00 재료소진시 마감

토요일 18:00 - 01:00 재료소진시 마감

 

0507-1378-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