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뿌리는 휴대용손소독제 발랑 [BALANC] 가방 속 필수품!

 

 

올해 코로나19로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와 손소독제!
일반 손소독제들은 알콜냄새만 강하고
향기는 없어서 매번 아쉬운 느낌이 많았졍

향도 좋고 성분이 좋은 신상품
휴대용손소독제를 발견했어요!!!!!!!!!!!!!!!!!!

 

 

 

 

발랑 퍼퓸 클린 미스트 휴대용 손소독제

발랑은 퍼퓸 핸드크림을 전에 한번
사용한적이 있는 브랜드인데,
로고도 깔끔하니 이쁘구 우선 기본적으로
향이 넘나 내취향이여서 좋아한당 ❤

 

 

 

 

플라워, 소프트, 솝, 레인 네가지 향으로 구성
패키지 자체도 깔끔하니 예쁘구 
같이 배송되는 발랑 쇼핑백도 센스있어서
좋아용 😊👍

 

 

 

 

플라워 

파우더리 화이트 머스크 향



이름과 색에서 알수 있듯이 
향수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느낌의
여성여성한 느낌~!
누가 맡아도 상쾌하고 기분 좋게 느껴지는
향이였다

 

 

 

 

소프트 

샌들우드 머스크 향



개인적으로 이 향이 무슨향일까 궁금했는데
호불호 없이 남녀 모두에게 어울릴만한 향!
산뜻하면서 청량한 느낌이였다!

 

 

 

 

 

향긋한 프리지아 향



이건 딱 간단하게 말해서 피죤향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향이였다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솝! 비누향!
이건 맡아보지 않아도 내취향이였는데
뿌려보니 역시나 내취향...❣

근데 플라워의 파우더리 화이트 머스크 향
솝 향긋한 프리지아 향
이 설명이 약간 바뀐듯한 느끰...?
보라색 솝이 프리지아 보다는 파우더리인데..
상세 설명에는 뭐 그렇다고 한다ㅎㅎㅎ

 

 

 

 

레인 

시원한 클레멘타인 향



이것도 향수를 좋아하는 나에겐 익숙한 향
이름답게 비오는 날 숲속의 향으로
유니크하지만 매력있고 중성적인 향이당

 

어느하나 호불호 갈릴 만한 향은 아니구
네가지 전부다 고르기 힘들정도로 너무너무
좋은 향들이였다 👍

 

 

 

 

에탄올 68%함유, 글리세린, 알로에베라겔,
총 9가지의 추출물이 들어간 발랑 손소독제
깔끔하게 살균 소독효과를 주면서
건조하지 않게 보습성분까지 같이 들어있어
향과 보습 둘다 만족 시켜주었다

분사도 미세하게 잘 퍼지면서 골고루 잘
뿌려주는데, 이게 또 분사된 후에 빠르게
말라서 끈적이지도 않고 향까지 좋은
진짜 이런 물건이 있나 싶을정도로 좋음!

 

 

 

 

발랑 클린 미스트를 2~3회 뿌려준 뒤에
가볍게 문질러서 건조시켜주면 끝!
손이 청결해지고 싶을때, 핸드폰 만지고,
운전할때, 마우스나 키보드를 만진 후,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른 후 등
시도때도 없이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요즘 핸드폰보다 내손에 더 많이 있는 듯한
느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용기도 너무 이쁘구 분사가 너무 좋아서
다 사용 후에 리필해서 쓰면 좋을텐데
용기 특성상 리필은 불가하다고..아쉽😭

 

 

 

 

기능에 충실하면서 예쁘기도 너무 예뻐서
요즘 얘없으면 불안할정도로 달구다닌당
올해에 정말 손소독제로 제품 여러가지를
사용 해봤었는데, 이것만큼
건조하지 않으면서 간편하고 향 좋은
제품이 없었어서 대대대대대대대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