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밥도둑 저염젓갈 추천 오징어 낙지 명란 창난젓 [빛나는마켓]

날씨가 추워지면서 국밥종류, 따뜻한 국물
이런게 요즘 자꾸 땡기는데
그때마다 다른반찬 필요없고 전 언제나
김치 한 종류 아니면 젓갈 한가지면 뚝딱!

그래서 집 냉장고엔 언제나
젓갈이 떨어지지않고 항상 자리하고 있지요

 

 

 

 

주로 수산시장이나 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언택트시대에 맞춰서 인터넷으로 첨 주문했다

 

 

 

 

14종이라 종류도 많고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우선 제일 좋아하는 낙지 오징어 명란 창난젓
네가지 먼저 주문

 

 

 

 

젓갈 양이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이었고
이것저것 여러가지 종류로 맛보기도 딱-!
다먹을때까지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먹기도
아주 좋은 적당한 양이였당

 

 

 

 

포장도 배송중 절대 샐일 없이 튼튼하게!
참치캔 따는듯한 느낌으로 개봉해주면 뙇-
먹음직스러운 젓갈이!

 

 

 

 

빛나는마켓 젓갈은 
염분농도를 낮추는 공법을 찾아내 
나트륨 함량 4%대로 낮춘 저염젓갈!

 

국내 젓갈소믈리에가 10명이라는데
재료선별, 제조과정을 소믈리에의 손을 거쳐
생산부터 유통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신깋ㅎㅎ

 

 

 

 

✔ 쫄깃한 낙지에 비법 양념을 더한 낙지젓갈
염도 0.95% 낙지가 엄청나게 크다!
작은 쭈꾸미같은 낙지 아니구 진짜 낙지!

 

 

 

 

✔ 100% 국내산 최상급 오징어젓
염도 0.87% 나의 최애젓갈 오징어젓 ❣
역시나 오징어가 먹다남은것 같은 
작은 오징어 아니구 큼직큼직하니 씹는맛 좋고
씹을수록 단맛이 나는 오징어젓

 

 

 

 

✔ 꼬들꼬들, 담백함 그 자체 창난젓!
염도 0.45% 적당한 크기의 꼬독꼬독 씹는맛이
참 좋았던 창난젓

 

 

 

 

✔ 명태를 잡은 즉시 알만 분리하여
급속 냉동하는 선동명란!
오징어젓과 나의 최애젓갈 명란젓 ❣
알이 입 속에서 사르르 퍼지면 특유의 맛이
넘나 좋당

 

 

 

 

염도가 높아 냉동실에 보관해도 얼지 않을
정도로 젓갈은 짠 음식의 대표인데
빛나는마켓 저염젓갈은 명란젓 제외하고
전부 염도가 1%도 되지않는 정말 저염젓갈!

 

 

 

 

 

점점 건강에 대한 생각도 많아지고
하나하나 생활습관을 바꾸려고 노력하는데,
그중 하나가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되도록이면 많이 줄이려고 노력하구 있다

젓갈은 한식 대표 반찬이기도 하고
내가 너무너무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참기 힘든 반찬 ㅠㅠ
되도록이면 많이 먹지는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기왕 먹을거면 저염젓갈로 먹는게 좋지요-💕

저염젓갈이지만 맛은 아주아주 좋아서
대만족이였다!!! 😆😍😊

 

 

 

 

 

 

 

 

 

 

 

 


젓갈 14종 모음 보러가기▽▽▽

 

smartstore.naver.com/light_market/products/5200040873

 

젓갈 14종 모음 명란젓 창난젓 오징어 낙지 청어알 갈치 저염 밥반찬 : 빛나는 마켓

젓갈 14종 모음 명란젓 창난젓 오징어젓갈 낙지젓갈 청어알젓 갈치젓갈 저염젓갈 밥반찬

smartstore.naver.com

 

빛나는마켓 카톡문의하기 ▽▽▽

pf.kakao.com/_xfKKXK

 

빛나는 마켓

빛나는 마켓 공식 카카오톡 계정 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