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Trip abroad

[홍콩·마카오 여행 #3] 란터우섬/옹핑360 케이블카/옹핑빌리지/빅부다/타이오 어촌마을/딘타이펑/란콰이퐁

 이전글 먼저 보기 ▼

 

2021.03.31 - [Travel/Trip abroad] - [홍콩·마카오 여행 #2] 홍콩시티/침사추이/1881 헤리티지/홍콩문화센터/심포니오브라이트/허유산 망고주스

 

[홍콩·마카오 여행 #2] 홍콩시티/침사추이/1881 헤리티지/홍콩문화센터/심포니오브라이트/허유산

▼ 이전글 먼저 보기 ▼ 2021.03.15 - [Travel/Trip abroad] - [홍콩·마카오 여행 #1] 그랜드 시티호텔/스탠리 리펄스베이/더 보트 하우스/잭콕 [홍콩·마카오 여행 #1] 그랜드 시티호텔/스탠리 리펄스베이/

hamzzi-story.tistory.com

2021.03.15 - [Travel/Trip abroad] - [홍콩·마카오 여행 #1] 그랜드 시티호텔/스탠리 리펄스베이/더 보트 하우스/잭콕

 

[홍콩·마카오 여행 #1] 그랜드 시티호텔/스탠리 리펄스베이/더 보트 하우스/잭콕

2016. 06. 01 ~ 06 홍콩·마카오 여행 #1 친구와 여행날짜를 정하다가 일정이 안맞아서 나먼저 출발하고 친구는 휴가기간에 맞춰서 하루 늦게 출발! 홍콩 도착은 혼자 비행기타고 갔는데 홍콩 공항은

hamzzi-story.tistory.com

 

 


2016. 06. 01 ~ 06 홍콩·마카오 여행 #3

 

 

셋째날- 오늘은 홍콩본섬이 아닌

옆 란타우섬으로 가서 관광하는 날

 

 

 

 

숙소앞 식당에 가서 써있는 영어 보고

'이거 주세요' 밥시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향신료 거부감없이 잘먹어서

이렇게 시켜도 재료만 이상하지 않으면

그냥 맛있게 한끼 잘 먹고 나온당

 

여기도 좀 느끼해서 콜라 주문한 것 말고

음식자체는 그냥 맛있게 먹었던 기억

 

 

 

 

밥집 앞 골목길이였던 듯?

아침 먹고 바로 옹핑360 케이블카 타러

 

 

 

 

우리는 미리 크리스탈로 예약했는데

바닥이 안보이는 일반,

바닥이 투병하게 뚫려있는 크리스탈

두가지 종류가 있다

기왕 타는거 크리스탈로 예약-

 

 

 

 

줄이 길어서 한참 기다릴줄 알았는데

역시나 이런곳 가면 그냥 신나서

방방거리고 있으면 곧 내차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바닥 너무 이쁘고 바닷물 색도

특이한 색이라 너무 이쁘구-

사진 신나게 찍다가 은근 길이가 길어서

풍경좀 찍다가 나중엔 그냥

언제 도착하지? 할 정도가 되면

멀리 빅부다가 보이면서 옹핑빌리지 도착

 

 

 

 

 

옹팡빌리지 도착하자마자 날씨가 꾸물꾸물

흐려지기 시작 ㅠㅠ 흐잉

일단 상점들 구경은 이따가 하고

망고 가게가 있길래 간식부터 먹기

 

 

 

 

망고 주스와 과육, 크림 들어있는 저 디저트

이름은 모르지만 아주 맛있음 👍

 

 

 

 

날씨가 꾸물꾸물하여서 일단 한바퀴 돌고

얼른 타이오마을로 가자! 해서

버스를 타고 타이오마을로 이동-

 

일부러 타이오마을 버스로 가려고

케이블카는 편도만 예약했당

사람들이 줄 많이 서있는 곳에서

기다리면 됨ㅋㅋㅋㅋㅋㅋㅋ

 

 

 

 

소래포구 느낌의 마을 입구를 지나서

바로 돌고래를 볼수있는 배를 타러!@@!!!!!!

 

 

 

 

배가 선착장에서 나가면 이런 수상가옥들을

지나면서 천천히 이동하는데

물은 더럽지만 여기 구경도 꽤 재밌었다

 

 

 

 

결국 돌고래는 없었고 그냥 바다나가서

보트로 달리고만 왔지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날씨 진짜 더워 쪄죽었는데

바닷바람 맞으면서 배 타니

그저 신난다고 웃었구요 ㅋㅋㅋㅋㅋ

 

사실 핑크돌고래를 볼수있다고 해서

아묻따 그냥 가자 한건데

보면 좋고 뭐 못보면 말고-

이랬어서 못봤지만 나름 즐겁게

배만 타고 왔지용ㅎㅎㅎㅎ

 

 

 

 

 

배 내리자마자 또 간식보이길래 먹었는데

저 둘 진짜 진짜진짜 맛있음 ㅠㅠ

빵인데 쫄깃쫄깃하면서 하나씩 떼먹으면

너무 맛있고 ㅠㅠㅠㅠ

대왕오징어도 썰어서 양념 뿌리는데

진짜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홍콩에서 먹었던것중에

저 두개가 진짜 제일많이 생각남 😭

 

이 사랑스러운 간식을 끝으로 란타우섬은 끝

이제 저녁먹으러 본섬으로 이동!

 

 

 

 

예쁜 전망볼수 있다는 쇼핑몰로 가서

딤섬을 먹기로

 

 

 

 

요고조고 골고루 시켜서 맛보기

음식 너무 내취향이여서 다 맛있었당

 

 

 

 

쇼핑몰 중간에 야외정원이 있는데

이곳이 관람차가 보이고 야경이 이쁘다고 해서

밥먹고 들렸는데 이날 날이 좀 흐려서

이쁜데, 흐려서,,,, 더 있을까 하다가

그냥 딴데 가자! 하여 홍콩의 밤거리

란콰이펑에 술마시러 가기로

 

 

 

 

맥주 마시고 클럽도 돌아다니고 놀았는데

갑자기 빅뱅 노래가 나오더니,, 애들이

춤을 추긴 추는데,,,,, 춤 추는거지?

할정도로 뭔가 흥이 하나도 없길랰ㅋㅋㅋㅋㅋ

친구랑 그냥 둘이서 너무 재미없다며

그냥 잭콕사서 방에서 먹으면서 춤추는게

더 재밌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잭콕을 사서 하루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