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악세사리관리 뤼느아르 금속광택제로 간편하게 금은관리하기

 

 

팔찌, 반지, 귀걸이 등

금은 제품들은 조금 사용하다보면

여기저기 긁혀 있기도 하고

색이 조금 탁해져 있곤하죠

 

악세사리관리 아주 간편하게

슥 닦아주기만 하면 되는

금속광택제가 있어서 

사용해보았어요 😁

 

 

 

 

뤼느아르 금속광택제에요

패키지가 진짜 너무 고급스러움

내 악세사리보다

광택제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스럽고 단단한 박스에 들어있고

뚜껑을 열면 유리병 제품이 들어있지요

 

팔찌, 귀걸이, 키링, 목걸이,

핸드백이나 벨트 금속장식부분

여기저기 전부다 사용할수가 있어요!

 

 

 

 

가죽, 금속 등 관리전용 브랜드네요

제가 사용한 제품은 쏠레이 뤼미에르

 

✔ 표면 광택층이 얇게 벗겨져 부분적으로 탁한 회색으로 변색되는 현상

✔ 오염 물질과 코팅층이 화학반응을 일으켜 흡착되어 광택을 잃는 현상

✔ 사용 중 황과 반응하여 시커멓게 변하는 현상

✔ 벗겨진 표면이 산화하여 녹이 스는 현상

✔ 은 or 은도금의 경우 공기 중의 산에 반응하여 검게 변화하는 현상

 

이런 반응들에 변한 장신구에 사용!

 

 

 

 

쏠레이는 중성왁스를 사용해서

부식되는것을 방지해주고

코팅층이 공기 중의 산소나 황과의

접촉을 방지해서

검게 변하는 현상을 방지해줘요

 

 

 

 

펌핑형식이라서 쉽게 사용가능하고

전용천까지 들어있어서

긁히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용😍

패키지가 진짜 넘 이쁘죠👍

 

 

 

 

여러번 사용하고 닦은적은 없는

제 반지들,,,,,,,,,,,

긁혀있고 광택이란 사라진지 오래죠

요 반지들에 사용해보았어용

 

 

 

 

 

한번 펌핑하면 소량이 딱 나와서

사용하기가 좋았어요

너무 많지도 않고 

닦아내기 딱 좋을정도의 양

 

 

 

 

사용 방법은 뭐 설명할것도 없이

전용 천에 쏠레이 뿌려주고

반지들 열심히 닦아주기만하면 끝!

악세사리관리 참 쉽죵

 

시중의 오일코팅제는 대기 중의 먼지들을

다 끌어당기는 단점이 있는데

쏠레이는 천연 중성왁스 사용으로

끈적임도 없고 촉감도 부드러우면서

대기의 오염물질을 끌어오지 않는

성분도 아주 좋은 제품👍👍

 

 

 

 

아주아주 간단하게

5분만에 반짝반짝 빛나는 반지로

다시 돌아왔어요!!!!!! 😊👀

 

다시 새 제품을 산듯한 느낌👍

이제 색바랜 가방 금속부분과

시계, 귀걸이, 팔찌 등

악세사리관리 아주 간편하게 할듯해요

좋은 제품 알게되었습니다 💜

 

 

▼▼▼▼▼

 

[뤼느아르] 명품 악세사리 금속광택제 : 뤼느아르

[뤼느아르] 손쉽게 가방 및 핸드백 구두 관리, 얼룩제거, 가죽보호, 얼룩방지, 루이비통 태닝 진행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