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신포동술집 [트래블링] 엄청난 가성비와 테마가 있는 동인천 펍

#동인천맛집 #신포동술집 #여행카페 #트래블링

 

 

요즘 날씨도 아침저녁 선선하고 낮은 더운
딱 가을날씨가 너무 좋다
태풍 다 지나가고부터 하늘도 너무 맑고 예쁨
집에만 있기가 너무 아쉽고, 어디든 떠나고픈
날씨여서 고민 고민 하다가 
오랜만에 동인천 골목길 구경을 가기로!

 

 

 

 

날씨 진짜 넘나 좋구 😊😊 
가을만 되면 매년 낮부터 저녁까지 이동네
한바퀴 쭉 둘러보곤 하는데
날씨 좋고 기분 좋고 오래된 건물들이 주는
느낌도 좋고 힐링되는 느낌이다

 

 

 

 

한참 돌아다니면서 걷다가 배가 고파지고
저녁먹을 시간이 다가와서 찾아간 곳
신포동술집 동인천 트래블링 바&카페 !
누들플랫폼 공영주차장 바로 앞 건너편이다

 

 

 

 

인테리어가 이국적이고 여행에서 기념품으로
사올만한 여러 소품들로 꾸며져있다
딱봐도 어떤 나라가 생각나는 아이템들이라
구경하면서 내 여행 기억도 떠오르고
너무 귀여웠다 ㅎㅎㅎㅎㅎㅎ

 

 

 

한쪽엔 여행 콘텐츠관이 있는데 
이쪽으로 들어가보면 보드게임도 있고,
눈으로만 세계여행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나라들 여행책들이 있닿ㅎㅎㅎㅎ
신포동술집을 찾아 맛있는 안주에 술먹을
생각만 했었는데
생각보다 '여행' 관련된 콘텐츠들이 많아서
나중에 혼자 방문하고 싶단 생각이 들음

 

 

 

 

캠핑을 가도 빈백을 참 좋아하는데
여기 빈백에 누워서 여행책 보면서
여행 계획도 짜고 갔던 여행 다시 떠올리면
참 좋을것 같단 생각 ㅎㅎㅎㅎㅎㅎ

 

신포동술집 트래블링은 원래 인천여행카페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하다가 
얼마 전 펍 겸 바로 변경해서 운영된다고 한다
딱 내가 너무 좋아하는 공간!
조만간 여기 빈백에 누워서 책보고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도 나가지 않고 건물안에 있어서
참 좋았구

 

 

 

 

냉장고 옆쪽으로 가면 비밀공간도 나온다

 

 

 

 

프라이빗한 공간에 옆쪽 문으로 나가면 
옥탑방 나만의 마당같은 공간이 나오는데
야외라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그릴도 있고
친구들과 파티하기 딱좋은 공간!!!

 

 

 

 

이쪽 골목이 참 좋은게 
내가 좋아하는 LP바에도 이런 야외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이게 날씨 좋은날에 여기에서 술먹으면서
별도 보고 노래 틀어놓고 먹다보면
진짜ㅠㅠㅠㅠ너무 좋은것 ㅠㅠㅠㅠ
신포동술집들이 이런 공간을 많이 많이 좀
만들어 줬으면 하는 바람..ㅋㅋㅋㅋㅋㅋ

 

 

 

 

동인천 트래블링은 술, 커피, 음료 모두
판매하고 있고, 이쪽 신포동 주변 bar들 보다
보드카, 진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대박은 12시부터 6시까지 방문하면
해피아워로 깜보진 750ml를 19000원!!!!!!!!
엄청나게 저렴 하다는것,,,,,👍👍👍

깜보진 세트는 29000원인데
깜보진 한병에 가니쉬로 레몬, 시나몬스틱,
애플민트를 주고 아이스버켓+토닉워터 2개가
포함되어있다!

 

 

01234567891011121314
트래블링 메뉴

 

 

그 외에 안주도 다양하고 술 종류도 보드카, 
와인, 맥주 등 엄청나게 종류가 많아서
여긴 보면 볼수록 내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보드카가 저렴해서 앱솔루트 세트와
내사랑 감바스를 시켰다

 

 

 

 

내가 여태 술집가서 감바스를 셀수없이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가 새우 젤큼ㅋㅋㅋㅋㅋㅋㅋ
오동통한 새우 가득 들어가있고 
빵도 아낌없이 많이 주셔서 너무너무너무
잘먹었다

 

원래 감바스를 먼저 먹고 윙을 나중에 시켜서
먹으려고 했지만
양이 ㅋㅋㅋㅋㅋㅋ 진짜 집에서 만든 것 같이
많이 주셔서 배가 불러서 더 못시킴

 

 

 

 

 

신포동술집 다른곳 검색해볼 필요도 없이
이쪽에서 술마실땐 트래블링으로 바로 올듯
가을이 가기 전에 혼자 와서 책보면서
술 먹으러 조만간 또 갈듯ㅎㅎㅎㅎㅎ

 

 

 

 

 


트래블링

인천 중구 신포로27번길 37

 

032-766-6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