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인천 도림동 [가리비 칼국수] 아낌없이 퍼주는 칼국수 맛집!

#인천 도림동 가리비 칼국수 

 

 

 

방송출연도 많이 했고 평일,주말 가릴것 없이

항상 손님이 많은 인천 도림동 가리비 칼국수

 

[도림동 가리비 칼국수] 라고 검색해도

바로 이 집 정보가 좌르륵 뜨고

간판도 큰글씨로 가리비 칼국수라 되어있어서

상호명이 그냥 가리비 칼국수 인줄 알았는데

사진 찍고 보니까 국정 가리비 칼국수다ㅎㅎㅎ

 

주차장이 건물 뒷편에 있다는데 

식당이 번화가가 아니고 아파트 앞 골목길에 있는거라

골목에 주차자리가 있으면 바로 주차하고 

전부 이집으로 들어가는 분위기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왼쪽은 좌식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입식 테이블이 있다

좌식은 맛있게 먹고 일어날때에 발저리므로,,,,

나는 무조건 테이블 자리로ㅎㅎㅎㅎ

 

 

 

 

메뉴는 칼국수부터 파전, 회, 튀김, 구이, 찜

종류별로 여러가지가 많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문하는건 기본 가리비 칼국수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면사리 무한리필!!

하지만 워낙 기본 양이 많아서 리필 생각도 못함ㅎㅎ

 

 

 

 

인원수대로 보리밥이 나오는데

비치되어있는 양념장과 열무김치 넣어서 먹으면

입맛 확 돌고 너무너무 좋다

 

김치는 항아리째로 열무김치, 배추김치 두종류 나오는데

먹을만큼 덜고 잘라서 먹는 시스템

한국 사람이라면 다들 아시쥬?

 

 

 

 

가리비, 백합, 바지락이 들어있는데

조개류는 미리 익혀서 퍼 주는듯 하고

면만 좀 끓이다가 익으면 바로 먹으면 된다

 

여기 냄비 깊이가 상당한데 면 밑에는 정말 어마어마한

바지락들이 숨어있었다

양이 진짜 그냥 칼국수집과는 차원이 다름!!!

 

근데 위에 사진은 주말에 방문했을 때이고

아래 사진은 평일에 방문했던건데

한번은 가리비를 여러개 줬고

또 한번은 가리비 딱 두개

 

주말 방문했을때 받은 가리비가 좀 작은 사이즈이긴 하지만

둘다 2인분 주문한건데 차이가.......ㅠ.ㅠ

 

뭐 그래도 바지락이 워낙 많아서

쫌 섭섭하긴 하지만 맛있게 잘 먹음 ㅋㅋㅋㅋㅋ

 

내가 먹어본 칼국수 중에서 진심 1위인 칼국수 맛집!

👍👍👍👍👍

 

 

 

 

 

 

 


가리비 칼국수

인천 남동구 오봉동로4번길 9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032-432-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