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인천 구월동 이자카야 [청담이상] 예쁜조명과 맛있는 음식

 

#구월동이자카야 #인천이자카야 #청담이상 #구월동술집

 

 

 

 

구월동 로데오거리 쪽 번화가 말고

옆골목에 위치한 청담이상 이자카야

 

사람도 많이 없고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술먹는날이면 1차 2차 상관없이

요즘 항상 가는 아지트 같은 곳이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다

가운데에 일자로 쭉 테이블이 이어져있고 

ㄷ자로 테이블이 또 쭉 이어져있다

 

 

 

 

인테리어는 모두 술병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룸은 아니지만 테이블마다

공간분리가 되어있다

한쪽으로 개인 룸도 있는데

얼마 이상 시켜야했나 ? 몇명 이상이었나 ?

직원분이 설명 해줬는데 까먹음..

 

 

<청담이상> 메뉴
<청담이상> 메뉴
<청담이상> 메뉴
<청담이상> 메뉴
<청담이상> 메뉴
<청담이상> 메뉴
<청담이상> 메뉴
<청담이상> 메뉴
<청담이상> 메뉴

 

 

이자카야의 기본 사시미, 튀김, 타다끼 등 

대부분의 안주는 종류별로 다있고 메뉴가 어마어마하게 많다

 

사케 종류도 엄청나게 많지만 우린 한번도 시키지 않고

항상 한국술만 마신다

 

 

 

 

구월동 <청담이상> 기본셋팅과 안주

여기 피클이 맛있어서 항상 두세번 리필한다

새콤달콤 넘나 내입맛임

 

 

<청담이상> 키조개 와사비 그라탕
<청담이상> 명란구이
<청담이상> 치킨 가라아게
<청담이상> 해물누룽지탕
<청담이상> 차돌박이 숙주볶음
<청담이상> 서비스 회무침

 

 

<청담이상> 거의 2차나 3차로 많이 가다보니

안주는 많이 못시켜서

갈때마다 다른걸 먹어보려고 하지만

무조건 내 원픽은 명란구이....넘나 맛있당

 

사장님이 서비스도 자주 주시는데

저 회무침 사진 하나뿐이네

 

여기는 조명이 진짜 너무 이뻐서 

셀카 찍으면 언제나 인생샷 나옴

안주 나오는 시간동안엔 항상

사진 찍고 기다리면 

시간 금방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담이상 인천구월점

인천 남동구 인하로511번길 40

 

032-42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