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구월동 치킨 맛집 [인근주민]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닭고기♥

 

#구월동치킨 #인천치킨 #치킨맛집 #인근주민 #수비드통닭

 

 


뼈가 쏙 빠져나오는 부들부들한 치킨 맛집 !

 

 

 

 

 

구월동 예전 롯데백화점쪽에 있는

큰길로 쭉 올라가면 나오는

구월동 치킨 맛집 [인근주민]

 

요기 진짜 그냥 맛집 붙인거 아니구

치킨 넘나 내스타일이다

 

밖에서 안이 전부 다 보이는 유리로 되어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뻐 보이는데

소주까지 2900원 이벤트 중이라

고민도 없이 바로 입장

 

 

 

 

매장은 엄청 높은 천장에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되어있다

 

화장실은 전용으로 2층에 있는데

깨끗하고 너무 좋음

구월동은 보통 한 건물 공용화장실을 써서

화장실가기 정말 불편해서 싫은데

화장실마저도 맘에 든다...♥

 

 

 

 

구월동 [인근주민]이 특이한게

수비드통닭이라는데

 

수비드란?

전 세계 유명셰프들이 즐겨 사용하는 최고의 분자요리입니다.
식재료를 진공포장해 100이하의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조리,
식재료의 영양소를 손실없이 80~90%이상 유지하며
식감을 그대로 살려주는 최상의 조리법 입니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에 파스타가 들어있다길래 

면 킬러인 나는 당연 파스타 들어간걸로 주문

 

얼큰통닭 & 파스타랑 사이드 간장계란밥 주문했다

 

 

 

 

통닭을 기다리는 내 마음이

통닭통닭😍

 

 

 

 

양배추 샐러드, 무, 통닭과자가 기본

간장계란밥은 주문 1분만에 바로 나온듯

카레같은 노란밥, 계란 반숙, 김가루가 나와서

섞어서 한입 먹으면 굿

 

 

 

 

드디어 메인 치느님

요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글보글 끓어서 나오는데

양념, 치킨, 파스타, 파채, 마늘칩이 나온다

 

직원분이 가지고 나와서

테이블에서 치킨을 자르고 파스타 면 섞어주신다

냄새부터 기가막히고 한입 먹으면

👍👍👍👍👍👍👍👍👍

 

치킨살과 파스타 소스를 더 묻혀서 먹으면

진하고 맛있다

치킨살도 뻑뻑하지 않고 정말 야들야들 부드럽고

치킨뼈가 젓가락질만으로도 쏙 빠져나온다

여태 먹었던 치킨중에 제일 뼈가 잘 발라지는듯

여기도 진짜 이름만 맛집 붙인거 아니고

요즘 빠졌다ㅋㅋㅋ

치킨 먹고싶을땐 무조건 요기로

 

 

 

 


인근주민 구월동점

인천 남동구 예술로140번길 35 1층 101호

 

032-423-8289

매일 16:00~01:00 last order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