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관교동 먹자골목 [만수네 어시장] 오징어회 맛집이구려

 

#구월동횟집 #관교동횟집 #오징어회 #예술회관횟집  #수협사거리맛집

 

 

 

해산물이냐 고기냐

나는 무조건 해산물

 

회 킬러에 가리는거 없이

해산물이라면 다 좋아한다

😁

 

나야 뭐 가리는거 없이 다 좋아하는데

같이간 언니가

다른 회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징어회만 좋아하는 사람이라

자기가 오랫동안 다닌곳이 있다고 하여서 방문!

 

 

 

 

구월동횟집 만수네 어시장은

예술회관 왼쪽으로 술집, 맛집들이 있는 길 따라

쭉 직진해서 들어가면 나온다

 

 

 

 

입구엔 나를 기다리고 있는

물고기듫ㅎㅎㅎㅎㅎ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오른쪽으로는 신발 벗고

올라갈 수 있는 좌식 테이블이 있고

왼편엔 입식테이블이 있다

 

난 좌식은 발저려서....싫어함

그래서 우리는 입식으루

 

 

 

 

주방은 사람 얼굴정도만 보이는 정도의

오픈형 주방이었고

 

여명808도 5000원에 판매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가 어마어마하다

활어 종류도 많고 활어세트, 해산물, 튀김, 탕

식사 종류 샤브샤브, 계절메뉴, 랍스타 등등

오징어회 맛집답게

오징어 메뉴는 별도로 나와있음

 

요즘 봄도다리회, 쭈꾸미 제철이라

따로 나와있다

 

우리가 주문한건 

추천!! 메뉴에서 55,000짜리

광어+우럭+오징어회or산낙지+매운탕

주문을했다

 

 

 

 

기본 해산물과 반찬들

해산물은 싹쓸이했고

이상하게 횟집에서 주는 콘옥수수를 

너무 좋아하여

콘옥수수도 클리어

 

 

 

 

드디어 언니가 입이마르도록 칭찬한

만수네어시장 오징어회!

 

여기는 특이하게 오징어회만 썰어서 주는게 아니고

날치알, 김가루, 생양파, 오이를 같이 준다

 

처음에 그냥 따로따로 쌈에 싸먹으려고 했더니

언니가 뭐하냐며 장갑을 달라하더니

슥슥슥슥쓲ㅆ긋그 비벼 주었다

 

이대로 깻잎에 싸서 먹으니......❤

 

👍👍👍👍👍👍👍👍👍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맛

날치알 톡톡 터지고 양파와 오이가 

입을 상큼하고 개운하게 해주고

넘나 맛있는 것!

 

 

 

 

요기 회도 두툼하고 크게 썰어져 나오는데

쫄깃쫄깃 식감 너무좋다

회는 두툼하게 썰어줘야 내취향

 

매운탕도 칼칼하니 마지막으로 개운하고

소주를 술술술술 들어가게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다 맛있음

 

한번 꽂히면 연속으로 방문하는데

여기도 아마 자주 방문할 듯 하다

회 두께, 오징어회 너무 내취향♡

 

 

 

 

 


만수네 어시장 본점

032-424-5288

 

인천 남동구 문화로89번길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