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구월동 냉삼겹살 [철뚝집] 요즘 나의 최애 맛집!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구월동냉삼 #구월동삼겹살 #냉동삼겹살 #철뚝집








구월동 관교동 맛집 철뚝집 !









요즘 저의 최애 맛집, 냉동삼겹살 집입니다

구월동 번화가 로데오거리쪽은 아니고 

예술회관 건너편에

관교동 먹자골목에 있어요

 

도착하면 우아아아아앙 하고

바로 들어가버려서

입구사진이 없음......

 

 

 

 

손세정제를 묻히면서 입장하고 주문하면

저 불판부터 켜주신다

기본으로 호일이 2~3장씩 깔려있어서

불판에 열이 받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그렇다고

 

메뉴판 사진도 없네?

 

.

.

.

.....

 

냉삼 2인분을 시키면 저만큼 주신다

 

 

기본 반찬 세팅

 

 

고기를 구워서 먹고 있으면

계란찜,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추가는 2000원씩? 이였던듯

 

냉동삼겹살에는 후추가 위에 뿌려져있어요

 

파채는 가위로 조각조각 자르고

양념을 쉐킷쉐킷 비벼서 같이 먹으면 됨

서빙해주시는 분이

파채가 철뚝집의 자랑이라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년 3월 현재 코로나.....극복이벤트로

참이슬, 진로, 맥주는 무려 테라!!!!!!!!!가

2020원 이벤트 중이다

 

같이 가는 언니가 처음처럼만 먹지만

소주가 2020원인 이벤트는

놓칠수 없어서 진로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메뉴1 비빔면

 

삼겹살을 반넘게 먹었을때쯤

비빔면을 시켜서

요기 위에 삼겹살 올려 같이 먹으면 환상

 

삼겹살과 함께 먹으라고

비빔면에 양념을 좀 쎄게 하시는듯 하다

짜게먹는 언니가 양념이 짜다고 했음

 

 

추가메뉴2 치즈볶음밥

 

볶음밥, 그위에 치즈는 별도 추가였다

 

먹던 파채랑 반찬 가져가셔서 양념하고,

상에서 밥넣고 볶아주신다

한공기는 하트 가능한데

그이상이면 하트모양 불가능 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는 토치로 녹여주시는데 

불에 좀 더 녹였다가

밥이랑 섞어서 먹으면 크흐

 

식기들도 그 예전 분식집 스타일에

물병도 오렌지쥬스 그 유리병!

일하시는 분들 옷도 옛날 컨셉에

새마을운동 모자쓰고 

90년대 BGM까지 !

컨셉이 확실하고 재미지다

 

냉삼, 반찬, 추가메뉴들은

어느하나 뭐 모자란거 없고

그렇다고 미쳐 돌아버리게

맛있는건 아닌데 또 가고싶고

저번주에는 벌써 두번 다녀왔고,

내돈내고 먹는게 아깝지 않은 식당

 

 

 

 


철뚝집 인천점

032-421-9289

 

인천 남동구 문화서로4번길 6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