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온센 본점] 백종원의 골목식당, 젊은 백종원의 텐동 바로그곳!

#텐동 #온센본점 #동인천맛집 #백종원의골목식당 #온센텐동

 

 

 

 

이 텐동집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신포시장 청년몰> 편에 나와서 

유명해진 식당!

장사가 잘되어서 이 가게로 본점을 이전하고

분점도 여러개 생기는 중이다

 

11:30 오픈이라 주말에 일찍 출발했다

 

 

 

 

가게 입구로 들어가면 대기석이 나오는데

저쪽에 우선 인원수와 이름을 적고서 기다린다

자리가 나면 치우고 바로 안내해주는 시스템이 아니라

여긴 한번 사람들 들여보내고

싹 빠지면 그때 대기 순서대로 

한꺼번에 안으로 입장시켜주는 시스템 !

 

 

 

 

우리가 도착했을땐 앞에 여섯팀이 있었고

첫번째 입장이여서

도착하자마자 타이밍 좋게 바로 입장!

 

직원분이 한팀씩 안내해준다

 

 

 

 

우리는 대기번호 7번을 받고

자리에 착석!

 

첫번째로 오픈 입장할때엔

한팀씩 쫘르륵 입장시키고

직원이 번호표 순서대로

주문을 한꺼번에 받는다

그래서 우리는 입장은 빨리했지만

음식이 나오는데는 한참 걸림...

 

그 다음 턴부터는

밖에서 대기하면서 주문을 미리 받는다

 

 

 

 

텐동 네가지 종류에 사이드 온사라다

맥주, 음료수

새우와 온센타마고 추가 가능하다

기본 온센텐동에 새우 하나씩 추가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양쪽으로 앉을 수 있고

우리는 바로 정면에 있는 자리에 앉았다

사진 오른쪽으로 보이는 좌석은

바로 앞에 직원들이 텐동 튀김 튀기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를듯ㅎㅎㅎㅎㅎ

 

 

 

 

우리자리는 이렇게 벽밖에 안보여서

그냥 수다떨고 기다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동을 맛있게 즐기는법

 

테이블에 단무지통과 소스가 비치되어있다

뚜껑에 튀김을 덜어주고

김튀김을 먼저 먹고

온센타마고를 터트려 밥에 비벼주고

그 밥과함께 튀김을 반찬처럼 먹고

느끼할때는 꽈리고추를 먹으라고 했지만

꽈리고추 마저도 튀김이기 때문에

느끼하면 단무지를 먹어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온센텐동

 

알려준 순서대로 튀김을 저 뒤에있는 접시에 덜고

김튀김부터 먹었는데

김튀김 ㅠㅠㅠㅠㅠㅠ뭐에요 왜이렇게 맛있죠?

 

튀김 하나도 남기지않고 다먹고

밥도 싹싹 긁어먹었다

 

밥 양은 그다지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는데

밥과 튀김의 조합이다보니

더먹으면 너무 느끼하고

딱 이정도양이 적당한듯 하다

 

튀김은 정말 바삭바삭하고

다른 튀김보다는 안느끼하지만

그래도 튀김은 튀김

단무지 없으면 한그릇 먹고 나와서

탄산이나 맥주 찾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맥주랑 탄산음료를 같이 파나보다

 

너무 자주 땡기지는 않을것 같고

동인천쪽이 요즘 예뻐서 가끔 놀러가는데

그때마다 먹을만할듯하다!

 

 

 

 


온센 본점

인천 중구 신포로35번길 22

 

070-8861-8011

매일 11:30 - 20:30(브레이크타임 3:3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