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Story

간석동 디저트카페 [문스톤] 분위기가 멋스러운 곳

#간석동카페 #디저트카페 #인천카페 #문스톤 #만수동카페

 

 

 

 

처음 이 카페가 생겼을 때 
근처 지나가면서 처음 보곤
카페가 아니고 인테리어 회사나
전시를 할 수 있는 어떤 공간인줄 알았다

나중에 누가 이쪽에 괜찮은 카페가 있다며
가보자고 해서 가봤더니 카페 였음 😂

 

 

 


난 낮에 방문 했지만 밤에 가보면
주택가 사이에 확 튀는 외관을 갖고 있다
조명도 예쁘고 건물 자체가 이쁨

간석동 카페 중에서 이런 인테리어는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참 예쁘다

 

 

 

 

카페 문스톤은 디저트 카페로 유명하고
종류도 다양하다고 들어서 기대를 가졌는데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점심시간 직전이라
종류가 몇가지 없을때 방문했다
빵이 나오려면 30분 기다려야 한다는 ㅜㅜ


그냥 아쉬운대로 어쩔수 없이
치즈케익과 스콘, 아인슈페너를 주문하고
먹고 갈까 포장을 할까 고민하면서
카페를 둘러봤다

 

 

 

 

카운터 바로 뒤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까지
간석동카페 문스톤의 공간 !
2층도 인테리어,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다
근데 이날 2층엔 혼자와서 전부 각자
공부하는 사람들만 있길래 조용-
사람이 있는줄도 모르게 조용하길래 그냥
포장해서 가져가기로 ㅋㅋㅋㅋㅋㅋㅋ

 

 

 

 

치즈케이크는 많이 달지 않고

먹기 딱 좋은 정도였고

 

스콘은 버터가 상당히 많이 들어간

아주아주 부드럽고 버터향 강한 맛

 

다른 디저트도 맛이 궁금해졌다

전반적으로 맛이 좋은듯 !

호두 들어간것 맛있어 보였는데

그거 먹으러 또 방문할 예정 ㅎㅎㅎ

 

 

 

 


인천 남동구 호구포로888번길 9-15

 

매일 10:30~23:00

0507-1302-6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