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넷플릭스 드라마> 대시&릴리 (Dash & Lily, 2020) 뉴욕의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주인공

 

 

 

🎵 Dash & Lily 예고편 🎶

 

 

 

 

제목 : 대시&릴리
편성 : 시즌1 8부작
제작 : 조 트레이스
출연 : 미도리 프랜시스, 오스틴 에이브럼스, 단테 브라운, 트로이 이와타

1화 대시

크리스마스가 끔찍하게 싫은 대시. 그런 그가 서점에서 이상한 힌트가 적힌 빨간 노트를 발견한다. 이 문제에 도전해 볼까. 어쩌면 크리스마스가 조금 달라질지 모르겠다.

 

2화 릴리

크리스마스를 너무도 사랑하는 릴리. 하지만 이번 크리스마스는 조금 외로울지 모르겠다. 그렇다면 나도 로맨스를 찾아볼까? 릴리는 노트를 통해 대시와 게임을 시작한다.

 

3화 하누카

오고 가는 노트와 함께, 둘의 마음도 오고 간다. 최악의 크리스마스 기억을 고백하는 릴리. 그런 릴리를 위해 대시는 미션을 떠올린다. 오늘 밤은 별나도 괜찮을 거야.

 

4화 신데렐라

약속한 장소에 빨간 노트가 없다. 뭔가 잘못된 걸까. 이제 어떻게 릴리를 찾아야 할까. 노트 대신 릴리의 부츠 한 짝을 발견한 대시. 좋았어, 작전명 신데렐라 시작이다!

 

5화 재회

대시는 떡을 빚고 릴리는 인형을 만든다. 서로의 미션을 수행하며 가까워지는 두사람. 하지만 그들에겐 오랜 상처가 남아있다. 가족 또한 대시와 릴리를 힘들게 한다.

 

6화 크리스마스이브

노트를 주고받으며, 누구보다 즐거운 대시와 릴리. 이 관계가 현실로 이어질 수 있을까. 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가 보다. 둘은 서로 다른 상대와 함께 같은 파티에 간다.

 

7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아침이다! 그런데 대시나 노트를 남기지 않았다? 마침내 뭔가를 깨달은 릴리. 그 때문에 릴리는 충격과 우울에 휩싸인다. 대시의 모든 것이 미덥지가 않다.

 

8화 새해 전야

게임은 중단된 걸까. 그래도 시계는 멈추지 않는다. 릴리에 대한 생각도 멈추지 않는다. 새해가 오기까지 고작 몇 시간. 너무 늦기 전에, 대시는 기회를 잡아야 한다.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넷플릭스에서 제작된 드라마!

크리스마스를 싫어하는 10대 남자와 크리스마스를 좋아하는 10대 여자아이 둘이서 노트로 교류하며 서로를 알아가고 부족한 부분을 극복해 나가면서 가까워지는 이야기.

 

서로에게 노트를 주고 받으면서 미션을 적고 그 미션을 해 나가면서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고,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사이가 되면서 둘은 가까워지고 점점 발전해 나간다.

 

 

 

 

한 화에 2~30분 정도 분량, 뉴욕의 크리스마스 배경이라서 내용 상관없이 봐도 가볍게 겨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면서 보기 참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