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Trip abroad

[미국 서부 자유여행 #1] LA 인앤아웃 버거, 꿈의 비버리 힐즈

 

여행을 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는 편도 아니고, 

사진이 너무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서 발견하는대로 추가하면서

그저 내 일기장으로 '나의 기록'을 남기기 위해 적는 여행기 ❣

 


2015. 04. 14 ~ 27 미국 서부 자유여행 #1


 

 

당시 유나이티드항공 왕복 비행기가 정말정말 저렴했었다 !

미국 서부 여행에서 방문한 도시가 LA, 샌디에고,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였는데

다구간 발권으로 더더더 저렴하게 항공권 구입

 

인천 - 샌프란시스코 경유 - LA

라스베가스 -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 인천

 

앞 뒤 날짜, 경로를 이렇게 저렇게 바꿔보고 제일 싼 가격을 찾아

몇일을 검색하고 검색하고 또 검색해서

이 여정으로 인당 517,300원의 항공권 구입 ! 

편도 아니고 왕복!!!!!

 

샌디에고 방문과 LA - 라스베가스 이동구간은 렌트카를 이용했다

 

 

 

 

날씨가 맑지는 않았었네

날 미쿡으로 데려다준 비행기

 

 

 

 

인천에서 출발 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입국심사를 하고 공항구경 조금 하고 돌아다니니

경유 대기시간 3시간 30분이 금방 흘렀고 LA에 제시간에 도착했다

 

LA 공항에 도착 하자마자 미리 한국에서 예약했던 렌트카를 찾으러 갔고

조그마한 버스를 타고 렌트카 회사들이 몰려있는 장소로 이동해서

간단한 서류작성하고 설명 듣고 차를 받았다

 

 

 

 

차 받고 신나서 그냥 아무 의미 없는 도로, 차들 막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첫날의 일정은 ! 바로

 

 

 

 

인앤아웃 햄버거를 먹으러 가는 것

공항에서 차 받자마자 목적지는 숙소 가는 길에 있던 햄버거 가게!

주소를 네비에 찍고 바로 달려와 햄버거 주문하깅

 

 

 

 

그래 바로 이게 미국의 햄버거맛이야 😭

눈물을 흘리면서 먹었다 진짜 맛있었다

감자튀김은 별 기억에 안남고 버거가 저 패티가 

흥흨ㅎ읗읗ㅋㅎㅋㅇ흥ㅎㅇ 맛있었음

 

 

 

 

LA 숙소는 에어비앤비를 이용 했었는데 요기는 집이 깨끗한 상태이기는 한데..

인테리어도 신경 안쓰고 그냥 저냥 사는 집 느낌이였다

 

미국인 남자와 중국인 여자의 젊은 커플이 주인 이였는데

각자 방에서 생활하고 얼굴을 자주 볼 수는 없었고 키우는 강아지를 더 많이 마주쳤다

 

 

첫날은 긴 비행으로 피곤하기에 인앤아웃이 일정 끝이였다

 

 

 

 

저녁 일찍 자고 일어나니 아침 8시 ! 이렇게 시차적응 끝냈고

집 밖으로 나오니 자카란다가 ㄴ므눔너머눔ㄴ먼무 이쁘게 피기 시작해서

오전엔 동네 구경하면서 천천히 LA의 햇살을 만끽했다

 

둘째날은 시차때문에 피곤해 잠을자고 있을지 깨어있을지 몰라서

그냥 가고싶은 곳 LA 동네 구경하려고 일정을 없었어서

어디를 가볼까 생각하다가 바로 떠오른게 비버리 힐즈 Beverly Hills

 

어마어마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바로 튀어나올 것 같은 대저택부터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예쁜 주택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핫도그 트럭이 있길래 바로 주차하고 내려

이름도, 어디인지도 모르는 

동네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고

 

편의점에 들릴 때마다 너무 저렴하다면서

색깔별로있는 0.99불짜리 슬러쉬도 사먹고

 

햇살이 따뜻한데 강하고 습도가 없는 건조하면서도 뽀송한 날씨를 즐기며

둘째날엔 LA 골목 골목을 구경 하며 하루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