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Trip abroad

[미국 서부 자유여행 #4] LA The Grove 쇼핑몰/다저스타디움/그리피스 천문대

 

 이전글 먼저 보기 ▼

2020/04/02 - [Travel/Trip abroad] - [미국 서부 자유여행 #3] 샌디에고 La Jolla Cove/Lucha Libre브리또

 

[미국 서부 자유여행 #3] 샌디에고 La Jolla Cove/Lucha Libre브리또

▼ 이전글 먼저 보기 ▼ 2020/04/01 - [Travel/Trip abroad] - [미국 서부 자유여행 #2] LA 더 게티센터/산타모니카/할리우드 [미국 서부 자유여행 #2] LA 더 게티센터/산타모니카/할리우드 ▼ 이전글 먼저 보기..

hamzzi-story.tistory.com

 

 


2015. 04. 14 ~ 27 미국 서부 자유여행 #4

 

전날 샌디에고를 운전해서 다녀오는 일정이여서

이날 오전은 늦잠 좀 자고 푹 쉬다가 나왔다

 

 

 

 

점심시간에 맞춰서 고속도로 타고 이동해서

밥먹으러 간 곳은

The Grove 쇼핑몰

 

 

 

 

쇼핑, 레스토랑, 영화관이 함께 있는 멀티플렉스이다

가자마자 배고파서 레스토랑으로 직행해

파스타, 버거 시켜 먹었다

자리랑 음식도 다 기억나는데 사진이 없넹

 

세포라 가서 화장품도 사고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쉬다가 시간을 보냈다

너무 쇼핑을 하고 돌아다녀서인지

이 안에서는 사진이 1도 없음....😬

 

암튼 더 그로브 쇼핑몰은 건물도 예쁘고

중간에 트램도 돌아다닌다!

건너편에는 파머스 마켓도 있고

하루종일 이 쇼핑몰에서만 놀기도 가능 !

 

 

 

 

아니 왜 사진이 전부 차에서 찍은것 뿐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후 내내 더 그로브에서 돌아다니다가

으힛 가기전부터 기다렸던 😆

LA 다저스타디움 야구경기 관람하러 가기 !

 

 

 

 

 

주차장부터 신나서 사진찍고

 

표 검사하고 입장할때부터 총 차고있는 경찰이

가방, 음료반입 빡세게 검사하고 있었음

 

 

 

 

😆😆😆😆😆끼햫

원래 야구를 좋아해서 야구장 많이 가봤지만

LA 다저스타디움을 오다니!!

그리고 이날 선발이 커쇼였다

걍 여기에 있는것도 좋고 야구보는것도 좋고

관람객들이 춤추는거 보는것도 좋고

 

우리나라는 음식먹거나 응원석에서 응원하거나

둘중 하나인데

여긴 걍 야구장 전체가 클럽인줄

피맥하려고 피자 사려고 갔더니

그 줄에서도 춤을추고

응원하면서도 이태원 클럽인줄

그루브가 장난아니였음

아무튼 그냥 계속 신이났었다

 

 

 

 

안뇽 담에 또 놀러오께

 

이날 마지막 일정은

라라랜드에도 나왔던 

그리피스 천문대!

 

 

 

 

 

 

외부에 망원경 가져다 놓고 한번씩 체험해볼 수 있게 해놨고

직원이 옆에서 계속 설명해줬다

<그리피스 천문대>는 건물자체도 예쁜데

여긴 사실 LA 야경보러간곳

이날 날도 좋아서 야경이 예뻤는데

몇년전 핸드폰 카메라로 그냥 대충 찍었더니

사진은 흠흠

암튼 LA에서의 마지막 날도 알차게 마무리했다